택배운송사업자의 자격을 취득하려 하는 법인사업자입니다.
구체적으로 국토교통부에서 요구하는 시설 및 서류작성방법등의 자문을 구하고 싶습니다.
현재 국내(서울경기, 충북, 전남, 부산등)지역에 물류시설을 구축하고 있는 물류업체(하나로티앤에스)입니다.
택배영업에 따른 보완해야할 사항등을 조언을 받고 싶습니다.
신선물류와 쌍용B2B서비스를 현재 운영하고 있으며, 20년9월부터 롯데홈쇼핑 물량을 프리미엄택배 빠른배송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계약관계는: 롯데홈쇼핑>로지스밸리>하나로티앤에스입니다.
택배관련 메인시설은 로지스밸리가 투자운영하고 있으며 저희 하나로티앤에스는 로지스밸리를 통해 롯데홈쇼핑 물량을 취급해서 B2C운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형태입니다.
-전국수도권 거점: 경기 2곳, 앞으로 추가거점 확보계획 있음
-영업소: 자체 인프라 이용이 가능한지 여부!, 현재 택배관련 영업소 수도권 2개소 운영
-시설: 자동분류시설: Y 안산시화
-전산시스템 및 앱이용중 : Y
-택배서비스 차량 : 아,사,바,자 영업용 차량을 이용중에 있으나 서비스확충에 따른 "배"번호판 필요(직계약 차주모집)
-사업계획서 준비중
도움부탁 드립니다.
제 연락처는 01086379160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