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물류뉴스

국제물류산업대전, 6월 14일부터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

관리자 2022-05-25 17:04:05 조회수 10,884

제12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2)이 6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150개사 650부스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근 활발하게 논의되고 있는 물류산업 디지털 전환을 위한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이 선보일 예정이다.
LX판토스, 삼성SDS, 알포터, 트위니, 티라로보틱스, 로아스, 모스텍 등 국내 대표 물류기업과 함께, OMRON, HELI FORKLIFT, HAI ROBOTICS, GEEK+, BYD 등의 해외기업들이 참가해 다양한 자동화로봇 및 물류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국토연구원 한국동서발전 경기평택항만공사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등 공공부문의 참가도 활발하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물류 분야에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콜드체인과 물류 스타트업 등 분야별 특별 공동관을 개설해 저온물류 수요 확대 등에 따른 콜드체인 기술 물류산업에 접목 가능한 인공지능 이커머스 관련 기술과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코로나로 야기된 물류환경의 변화와 최신 물류 혁신기술 소개를 위해 다양한 세미나가 동시 개최된다.
한국통합물류협회에서 주최하는 '엔데믹 코로나 물류의 현주소와 미래'는 6월 14일에 개최되며,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에서 주최하는 '식품 콜드체인 고도화를 위한 신기술 세미나'는 6월 15일 개최된다.

한편, 전시회 관람은 공식 홈페이지(www.koreamat.org)를 통해 무료입장 등록이 가능하며, 한번의 등록으로 동 기간에 동시 개최되는 다른 6개 전시회의 관람이 모두 가능하다 각종 세미나 프로그램 확인 및 참가 신청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출처:물류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