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사말

대한민국 물류산업이
세계 일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민ㆍ관 협력의 길을 열어 나가는 한국통합물류협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진1

한국통합물류협회장 신 영 수

한국통합물류협회는 변화하는 물류산업 환경을 선도하고 우리나라 물류전문기업들의 구심점 역할을 하는 대표 물류단체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전세계 산업전반에는 산업과 산업 간의 경계가 빠르게 허물어지는 융∙복합 현상이 나타나고 있으며, 최첨단 IT신기술과 접목된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들의 증가로 우리 물류기업들은 예측할 수 없는 변화와 위기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한국통합물류협회는 이러한 경제 환경 하에 우리 물류기업들이 함께 단결할 수 있도록 이해관계를 지혜롭게 조성하고 자발적인 질서를 구현토록 하는 구심점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물류전문기업들의 권익옹호를 위해 물류업계 대변자이자 정부의 건전한 정책 파트너로서 정부 및 유관기관들과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에 힘쓰겠습니다.
더불어 회원사 간 소통의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참여의 폭을 넓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나아가 우리 국가 경제의 대동맥인 물류산업의 선진화와 첨단화를 통해 대한민국 경제 산업 발전과 물류기업 성장에 기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한국통합물류협회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협회 모든 임직원들은 대한민국 물류산업과
우리 물류기업의 발전을 위해 열정과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통합물류협회장 신영수

주요경력
  • - 現) CJ대한통운 대표이사
  • - 前) CJ대한통운 한국사업부문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