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인하대학교] 2022학년도 가을학기 물류전문대학원 신입생 모집 안내(~6.17 접수)

경영지원팀 2022-05-03 15:32:32 조회수 5,823

물류전문대학원에서는 풍성한 가을의 결실을 함께 맞이할 2022학년도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은 올해로 설립 16주년을 맞이하는 국내 유일의 물류전문대학원으로써동북아 물류 중심인 대한민국의 물류와 공급사슬관리 혁신을 선도할 국제 수준의 물류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물류MBA과정(야간MBA), 글로벌학술석사과정학술석·박사과정통합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류MBA과정은 야간MBA프로그램으로직장 생활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평일 저녁과 주말에 강의를 진행하며 물류 경영/SCM, 물류시스템/정보물류산업/정책국제물류 및 물류관리사 과목 등 물류 분야의 다양한 영역에 걸친 전문 지식과 최신 실무 지식을 결합한 교육 과정 및 탄탄한 동문 네트워크다양한 지원자 특성에 맞춘 풍부한 장학 혜택을 제공합니다.

글로벌학술석사과정은 주간 학술학위과정으로외국인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이론 및 연구국내·외 INTERNSHIP 등을 연계한 교육프로그램을 원어강의를 통해 최신의 물류이론과 문제해결능력을 겸비한 글로벌 물류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학술석·박사과정은 주간 학술학위과정으로물류 경영 및 SCM, 물류시스템 및 정보국제물류물류산업 및 정책 등 전공 이론 및 연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물류전문대학원 BK21플러스사업 참여 학생으로 선발시 BK21플러스 장학금 및 해외 연수 지원해외 석학 초청 특강 참석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합과정은 기존 석사 및 박사과정을 통합하여 입학 후 정규절차에 의거하여 박사학위를 받을 수 있는 과정입니다.

물류전문대학원 장학 지원 확대 정책에 따라 장학금 지급 대상 확대·신설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풍부한 장학 혜택이 있사오니장학 혜택 및 모집 지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모집요강 링크를 참고해 주십시오




※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 2022학년도 가을학기 인하대학교 물류전문대학원 신입생 모집 입시요강 국문모집요강 영문모집요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