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10회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 2020) 개최 안내

 

우리 협회는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에 따라 지난 223() 정보의 감염병 대응 위기경보를 최고 단계인 

심각단계로 격상하며, 옥내외 시설에서의 집단행사나 행위를 자제할 것을 권고한 바 있습니다.

 

또한, Korea MAT 2020 국내·외 참가업체들도 코로나19로 인해 제품생산 및 운송에 차질을 빚는 등 

전시회 참가에 대한 우려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협회 및 사무국은 참가업체, 바이어 및 참관객 그리고 전시 관련 협력업체 관계자분들의 안전을 최우선 고려하여 

Korea MAT 2020년 727() ~ 30()으로 연기 개최키로 결정하였습니다.(장소 :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5홀)

 

현재까지 Korea MAT 2020 참가를 준비해오신 참가업체 대표님과 담당자분들, 전시회 참관을 계획하신 많은 바이어 및 참관객

리고 협력업체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부득이한 전시회 연기에 대한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현재의 어려움을 관계자분들과 함께 극복하고, 전세계를 움직이는 대한민국 대표 물류전시회로 7월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아울러 현재 참가기업을 모집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시회 개최 관련 상세 내용은 유첨파일 및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담당자 : 한국통합물류협회 대외협력팀 최성구 대리(070-7090-6659 / csk135@koila.or.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