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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굿네이버스 후원물품창고 운영업체’ 입찰공고

admin 2019-04-30 16:31:02 조회수 2,475

                                              ‘굿네이버스 후원물품창고 운영업체’ 입찰공고

 
                                                                                                                                            굿네이버스 공고 제2019-003호
      

사단법인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에서는 ‘후원물품 배분’ 사업 수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개 입찰을 통해 진행하고자 하오니 해당 업체에서는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후원물품창고 운영업체 선정
 나. 사업 기간 : 2019년 6월 1일 ~ 2024년 5월 31일(5년) * 1년 단위 계약
 다. 사업 내용 : 굿네이버스 후원물품 배분 사업을 위한 포장, 보관, 국내외 운송 일체 및 물품 보관을 위한 저장창고 제공.
 라. 물류예정비용(1년) : 금 225,000,000원(물류비, 창고보관비, 배분사무국 운영비 포함) 부가세포함
 ※ 국내 물류비용 : 약 35백만원, 창고보관료 : 100백만원, 배분사무국 운영 : 90백만원
 ※ 물류비용은 2018년도 물류비 및 창고 임차료 지급액에 근거한 금액이며, 해외물류비용은 실비로 정산됨.
 ※ 후원 업체 증가 및 배분물품 증가 등에 따라 물류비용, 창고보관료는 변동될 수 있음.
 마.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사업제안서 및 입찰 관련 서류 접수 마감일시 내에 제출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 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는 업체
 마. 공고일 현재 수도권 및 경기도 내에 주사업장이 소재하고 있는 업체
 바. 입찰 참가신청 시, 굿네이버스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3. 진행 일정
 가. 홈페이지 공고 : 2019년 4월 29일(월)
 나. 입찰 참가접수 마감 : 2019년 5월 8일(수)
 - 접수처 :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3 2층 사회공헌협력팀 담당자
 - 접수방법 : 우편접수
 다. PT 심사 참가업체 통보 : 2019년 5월 10일(금)
 라. 제안서 발표 및 심사 : 2019년 5월 17일(금) 14:00 ~ 16:00
 마.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2019년 5월 24일(금)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을 위배하는 경우에는 입찰이 무효 처리 가능
 
 
5. 입찰 제출서류 [첨부파일 참조]
 가.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에 한함)
 라.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 참가 시)
 바. 가격제안서 1부
 사. 기업소개서 1부
 아. 서약서 1부
 자. 최근 3년간 당해 사업과 관련한 납세 증명서, 용역 수행확인서, 실적 증명서 각 1부
 차. 운송가능 노선 1부
 카. 창고시설 운영 현황 1부
 타. 제안서 1부
 
6.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 참가서류 제출 후 서류 심사 및 낙찰자 평가는 굿네이버스 내부 지침에 따라 평가하며, 입찰 참가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 제기가 불가능합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 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 요청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다음의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 문의 : 나눔마케팅본부 사회공헌협력팀 담당자(02-6424-1825)
 ○ 입찰 문의 : 행정지원실 총무팀 담당 (02-6424-1316)
 

※ 첨부파일
 1. 굿네이버스 입찰 제안 요청서(후원물품창고 운영업체 선정건) 1부. [첨부] .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04. 29
 

                                        사단법인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 회장